SangQ

LED 스탠드 만들기 본문

프로젝트

LED 스탠드 만들기

SangQ 2009. 12. 13. 14:59
 일단 요렇게 소켓이랑 저항 병렬로 납땜 해주고요

뒤판입니다.

요렇게 LED를 끼웁니다.

테스트 해보니 불이 잘 들어오네요

요렇게 들어갑니다.

목아지가 돌아가게 하기 위해 나사를 조여주는 방식 사용!!
전자 드릴이 없어 4mm짜리 드릴팁을 이용해서 손드릴 자작했습니다

견고하네요 ㅋ

상,하, 좌,우 다 목아지가 돌아갑니다

아답터가 전원 공급해줍니다.

가변저항으로 빛의 세기를 조절해줍니다.

불 빛이 한곳만 집중적으로 쏴줘서 넓게 퍼트려 줘야겠네요 아크릴 붙일 예정입니다.

검은색과 빨간색 중간에 스위치 조금한게 있습니다 ㅋㅋ

 

 

이거 재료 구한다고 2주 넘게 만들었네요 ㅠ.ㅠ

포맥스 5T짜리는 우찌나 두껍던지 칼로 짜르다가 굳은살 배길뻔 했네요 ㅠ.ㅠ

그냥 스탠드 하나 살껄 그랬습니다.

일반적으로 파는 스탠드 보다 좋은건 전기세를 엄청 작게 먹는다는 점입니다.

이상 상규의 스탠드 제작기 였습니다 ㅠ.ㅠ

그냥 독서 정도는 할수 있겠네요 ... 쓸만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