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ngQ

유백이 튜닝기 본문

TIP

유백이 튜닝기

SangQ 2009. 12. 13. 15:08
1. 터치패드 튜닝 일단 스카이는 별 드라이버로 따기때문에 별 드라이버를 질렀는데 싸이즈가 몇인지 몰라 사이즈 여러개있는거 질러서 확인해보니 6T 사이즈네요 어떻게 했냐면요 1. 별 드리아버로 껍데기를 땁니다. 2. 버튼 패드를 빼서 LED 있는곳만 짤라줍니다. 3. 셀로판지를 붙이고 껍데기를 닫습니다. 4. 끝 참 쉽죠잉~^^;; 이게 튜닝인가 모르겠네요 ㅋㅋ 2. 위에 버튼쪽 튜닝 집에서 작업한다고 과정을 못 찍었네요 ㅎㅎ; 슬라이더 앞쪽부분은 처음 해보는거라 껍데기 여는데만 10분정도 걸렸네요 작업순서는 1. 껍데기를 엽니다. 2. LED 있는 부분에 맞추어 손드릴로 구명을 뚫어줍니다. 3. LED가 있는 부분만큼 키패드를 잘라 줍니다. 4. 구멍에 광케이블을 넣어 줍니다. 5. 껍데기를 닫습니다. 6. 끝!! 재료는 별드라이버6T, 십자드라이버 짝은거, 칼, 광케이블 입니다 참 쉽죠잉!! ㅎㅎ 이제는 폰을 바꿔서 안들고 다니는 유백이 입니다. 유백이가 단축 버튼이 많이 있어서 어떤기능을 쓸려면 단축버튼 2~3번이면 다 쓸수 있었는데 지금 쓰는 370은 무슨 기능을 쓸려고하면 메뉴부터 눌러야되서 유백이가 많이 그립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