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ngQ

2012_10_14 부산 승학산 걷기, 등산? 코스~~ 억새좋네ㅋㅋ 본문

사진

2012_10_14 부산 승학산 걷기, 등산? 코스~~ 억새좋네ㅋㅋ

SangQ 2012. 10. 27. 22:25

가을산을 보기 위해(억새와 단풍?) 역시나 매직아워(일몰) 시간 때 승학산을 찾음ㅎㅎ

사진이 목적이라 제일 짧은코스로 휙~ 갔다올 코스를 찾아봤음ㅋ

당리역에서 마을버스 2-1번을 타고 동원베네스트 아파트까지가서 등산을 시작해서 억새밭에서 사진 찍고

내려왔던곳을 지름길로 내려갑니다~ 등산(산책ㅋ) 소요시간은 딱 2시간 걸렸네요.


산길이라 어딜 어떻게 간 줄 모르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올라가는 코스입니다. 삼나길에 억새밭으로 가는 코스~ 정상까지는 이정표 보고 갔네요 ㅎㅎ


요렇게 두 길이 있는데 전 이 길로 갑니다ㅎㅎ


삼나무길에서 지그재그로 올라가는데 어느 산이랑 마찮가지로 중간중간에 지름길이 있습니다.

지름길 2개정도 지나오니까 가슴이 터질뻔했네요(운동부족이...ㄷㄷㄷㄷ)


심장터질거 같아서 잠시 쉬었다가 갑니다ㅎㅎ



하늘에 누가 밀크쉐이크를 뿌려놨네요~ ♥


삼나무 길입니다. 가을이 완연하게 온거 같지가 않습니다 ㄷㄷ 파릇파릇!!


밀크쉐이크 구름~♥


역시나 어느산들과 마찮가지로 약수터가 있네요~


이제 억새가 보이기 시작합니다 ㅎㅎ






약간 울긋불긋한가요?? 제가 다닌데는 단품이 하나도 없던데 옆산엔 좀 있네요ㅎㅎ


역시 노을 질때쯤 사진 찍기가 제일 좋습니다ㅎㅎ












저기 앞에 정상이 보이네요 잘 보면 사람 한명이 보이네요ㅎㅎ


이제 정상입니다. 정상 풍경 공유할께요~












내려올때는 어두워지기전에 지름길로 내려오는게 관건!!

혼자 오신 아저씨 뒤에 붙어서 같이 내려갔는데 어느정도 내려가다가 아자씨보다 속도가 빨라지면 좀 섯다가 아자씨 내려가는거 보고 

다시 따라 내려가고 섯다가 따라내려가고 ㅋㅋ

어느정도 다 내려왔을때 아자씨가 사진 좀 잘 나왔냐고 물으셔서 .... 이것저것 얘기하면서 내려왔네요

알고보니 그 동네 사시는 아자씬데 운동하러 잠깐 올라오신거고 내려가는 지름길로 내려가고 있다고 그러심ㅎㅎ


내려갈땐 엄청 빨리 내려옴 30분정도??ㅎㅎ 아자씨 따라가길 잘 했다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