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ngQ

2012_10_03 동백섬, 해운대, 미포, 달맞이고개, 청사포 걷기 코스 본문

사진

2012_10_03 동백섬, 해운대, 미포, 달맞이고개, 청사포 걷기 코스

SangQ 2012. 10. 27. 17:14

심심한데 걷기 코스 좀 없나 검색해보니 심심할때 많이 가던 동백섬 마천루에서부터 해운대 백사장, 미포, 달맞이 고개, 청사포까지가는 

걷기 코스가 있어서 카메라 챙기고 매직아워때(일몰) 맞추어 동백역으로 출발~ 


대충 5km 정도 되는군요ㅎㅎ


밤에 훨씬 이쁜 동백섬이라 누리마루로 가는 걷기 코스는 조선 비치호텔 옆으로 해서 Pass~


해운대 백사장도 그냥 눈정화 하면서 사진은 Pass~


백사장 가다가 아쿠아리움이 있어서 잠깐 들어갔다 나옴ㅋ 

(작년에 아쿠아리움 50주년 행사인가해서 2만냥 주고 1년 회원권 끊길 잘한거 같음ㅎㅎ)





백사장을 지나서


 달맞이 길에 들어서기 전에 나오는 미포!! 

철길과 바다로 빠질듯한 도로의 풍경이 일품!!



굳이 달맞이 고개로 안가고 청사포로 가는 길이 있지만

달맞이 간 김에 해월정보고 청사포로 가는 샛길로 빠져 청사포로 가는 코스~

달맞인 많이 찍어봐서 바로 청사포 사진 투척!!




















집에 가는 길에 부산국제영화제 전야제 준비중이라길래

영화의 전당 구경하고 돌아왔네요~ㅎㅎ



이게 뭔가 했는데 갈매기더군요!!ㅎㅎ